💌 청년기후긴급행동 X 전쟁없는세상 X 평화바람이 공동 주최하는 <수라> 공동체 상영회 및 수다회에 초대합니다!

참가신청하기 클릭

 

◾ 일시: 2023년 4월 26일 수요일 저녁 7시 (영화 상영 100분 및 수다회 60분 내외 진행 예정)

 장소: KT&G 상상마당 시네마 (서울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65 상상마당 홍대 지하 4층)
 
◾ 티켓비: ₩13,000  (입금계좌: KB국민은행 475801-01-268677 [예금주: 청년기후긴급행동])
    전쟁없는세상 회원은 10,000원으로 할인되니 해당 보기를 함께 선택해주세요.
 
◾ <수라> 공동체 상영회 및 수다회 취지
청년기후긴급행동, 전쟁없는세상, 평화바람은 제14회 광주비엔날레 네덜란드 파빌리온에서 4월 7일부터 9일까지 열린 <멸종전쟁: 세대간 기후범죄 재판소(CICC)> 자리에서 각각의 증거 재판 퍼포먼스를 펼쳤습니다. 본 퍼포먼스는 세 단체가 주목하고 있는 기후 범죄와 군수 산업, 신식민주의, 환경 파괴, 강제 이주 등을 주제로 정부와 기업이 공모하여 저지른 세대간 기후 범죄에 대해 증언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우리는 각자의 퍼포먼스에서 그치지 않고, 과거-현재-미래 세대의 인간과 동식물 공동체를 위한 정의를 요구하는 세 단체의 메시지를 잘 매듭지어 생태학살과 기후 범죄에 저항하기 위한 공동의 연대를 모색하는 자리를 가지고자 합니다.
이에 평화바람이 투쟁하고 있는 새만금 사업을 배경으로 한 <수라>의 공동체 상영회와 더불어 세 단체 활동가들의 수다회를 개최하니 더 나은 지구를 상상하는 자리에 함께해 주세요!

 

👉 각 단체가 더 궁금하다면?
청년기후긴급행동 https://ycea.kr/
전쟁없는세상 https://withoutwar.org/

 

👉 <멸종전쟁: 세대간 기후범죄 재판소(CICC)> 더 궁금하다면?

 

◾ <수라> 소개

이 영화는 국책사업의 폭력에 굴하지 않고 ‘기록’하는 행위로 저항하는 시민들의 이야기이자, 아름다움을 잊지 못하는 사람들의 ‘기억’에 관한 이야기이다. 도요새의 군무를 잊지 못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듣는 순간, 그가 느꼈을 경이로움과 그리움, 상실감이 나를 압도했다. 그것은 내가 7년 동안 이 영화를 만든 원동력이 되었다. 기억할 아름다움이 점점 사라지는 이 세상에서, 우리는 오늘도 기록한다. 기억과 기록의 힘을 믿으며.

참가신청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