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수감자 지원


[감옥에서온편지]김영재 – 20130516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제주교도소에 수감 중인 평통사의 김영재입니다. 처음 인사드리는거죠? 밖에 있을 때 여러번 뵈었는데, 편지로 인사드리는건 처음인 것 같네요. 이곳에 갇힌 후 1개월이 [...]

2013-05-16|평화수감자들의 소식|

[감옥에서온편지] 공현(유윤종) -20130428

지난 금요일에 분류과 직원과 가석방과 관련하여 상담을 짧게 했습니다. 뭐, 결론은 6월엔 못나가고 7월말에 나간단거였구요. 6월에 나가면 77.8%이고, 7월에 나가면 83점 몇 %인데, 예전엔 [...]

2013-04-28|평화수감자들의 소식|

[감옥에서온편지] 공현(유윤종) -20130212

(지난 편지에 이어서) 2월 12일, 오늘은 갑작스레 보안과장이 불러서 30분 정도 면담을 하게 되었습니다. 용건은 역시 제 트위터 및 인터넷에 게시된 글들. 특히 국제앰네스티 [...]

2013-02-12|평화수감자들의 소식|

[감옥에서온편지] 전길수 – 20130211

일년 전의 날맹 편지를 다시 읽다 새해를 맞이하여 관물대를 정리하기로 했다. <모두들 잘 버리고 있습니까>라는 주간지 기사 제목에, 구석에 쌓아놓은 전쟁없는세상 소식지(수감자우편물)가 생각났기 때문이다. [...]

2013-02-11|평화수감자들의 소식|

[감옥에서온편지] 공현(유윤종) -20130211

2월달부터 '사동소지' 일을 하고있습니다. (정식으론 '도우미'인 듯 하지만 다들 그냥 소지라고 불러요) 자원하는 사람들이 있으면 거의 그분들이 최소 2개월 고정적으로 하는 일인데, 몇몇 사동에서 [...]

2013-02-11|평화수감자들의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