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수감자 지원


[감옥에서온편지] 이태준 – 20111227

너무나도 오래간만에 수감서신을 남깁니다. 어느새 2011년이 얼마남지 않은 시점까지 왔네요.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남은 시간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의 계획도 잘 세우셔서 복을 [...]

2011-12-27|평화수감자들의 소식|

홍이 선고공판 안내

병역거부자 홍이(홍원석)의 선고공판이 내일 22일 목요일 오전 10시, 서울중앙지법 522호에서 열립니다. 함께해주실 분들은 선고공판이 금방 끝나는 관계로 시작시간보다 조금 일찍 법원으로 와주시길 바랍니다. 법정구속이 [...]

2011-12-21|평화수감자들의 소식|

[감옥에서온편지] 안지환 – 20111218

<그랜드슬램> 지금은 일요일 밤입니다. 내일 월요일부터 새로운 출역지가 정해졌어요. 바로 인쇄공장 출역입니다. 운 좋으면 M동지를 매일 볼 수 있는 다른 출역장에 갈 수도 있었을텐데, [...]

2011-12-18|평화수감자들의 소식|

[감옥에서온편지] 이준규 – 20111211

1. 그럭저럭(?) 잘 지내고 있다. 몸도 멀쩡하고, 문제는 그럭저럭이 괜찮은 건가? 2. 최근에 이유를 알 수 없이 병역거부가 다행이라는 글을 자주 봤다. 묻는다. 나에게. [...]

2011-12-11|평화수감자들의 소식|

[감옥에서온편지] 안지환-20110831

<이중 잣대> 영등포 구치소의 이모동지에게서, 여주 교도소이 강모 동지에게서 서신이 왔다. 징역살이 오로지 기다려지는 것은 애인의 편지, 가족의 편지, 동지들의 편지, 몇 안되는 친구들의 [...]

2011-08-31|평화수감자들의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