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수감자 지원


[감옥에서온편지] 공현 – 20120812

며칠 전에 감옥생활 100일째인 날을 지나보내면서, 아 감옥은 100일 휴가같은거 없나 뭐 그런 실없는 생각을 했습니다. 100일이 넘어가니 (끓이는) 라면도 더욱 먹고싶고, 트윗질도 하고싶고, [...]

2012-08-12|평화수감자들의 소식|

[감옥에서온편지] 최기원- 20120710

전쟁없는세상 분들께 보내주신 소식지와 여러 자료들, 늘 잘 받아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소하신 분이 있더군요. 서면으로나마 축하 인사를 드립니다. 제가 7월 9일자로 여주교도소로 이송되었습니다. 정든 [...]

2012-07-10|평화수감자들의 소식|

[감옥에서온편지] 공현 – 20120624

전쟁없는세상 분들께 여주교도소에 온지 2주일이 되어갑니다. 이감된지 이틀만에 바로 출역이 정해져서 위탁공장에서 열심히 봉투를 만들고 있습니다. 여주교도소에 오니 서울구치소보다 방도 넓고 식사도 좋고 시설도 [...]

2012-06-24|평화수감자들의 소식|

[감옥에서온편지] 홍이 – 20120604

Dear 전없세!! 모두들 안녕하신가요? 소식지의 공현편지를 읽다가 그간 너무 격조한 듯하여 소식전해요. 사실, 그간 편지해도 실어주질 않아서..=_=;; 삐뚤어지고 있었음다;; 오늘은 “이자형님”께 편지가 왔네요. 앰네스티 [...]

2012-06-04|평화수감자들의 소식|

[감옥에서온편지] 공현 – 20120512

<전쟁없는세상>에 안그래도 바쁘고 정신이 없을텐데, 편지를 써봤자 괜히 타이핑하고 공유하기 번거로울 것 같아서 편지를 안쓰려 했습니다. 그런데 같은 방에 있는 최기원씨가 소식지를 보내주는 단체 [...]

2012-05-12|평화수감자들의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