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수감자 지원


[감옥에서온편지] 공현(유윤종) -20130119

전쟁없는세상 분들께 남부교도소로 이감오고 나서 일주일 정도 출역도 안하고 방에 있는 동안 시간도 남기에, 보내주셨던 평화수감자의날 엽서들을 써봤습니다. 최기원 씨께 하나, 그리고 강정 투쟁으로 [...]

2013-01-19|평화수감자들의 소식|

[감옥에서온편지] 박승호(까망발) – 20121222

전쟁없는세상을 위해 일하시는 모든 분께. 감히 상상키 어려운 일을 하고 계시는 분들의 노고에 먼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강정 해군기지 반대투쟁에 몸을 아끼지 않으시는 것 [...]

2012-12-22|평화수감자들의 소식|

[감옥에서온편지] 최기원 – 20121111

오랜만에 인사를 올립니다. 보내주시는 소식지 늘 잘 받아보고 있습니다. 전에는 덧신도 보내셨던 것 같은데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 보직을 옮겼습니다. 석달 전에 냈던 [...]

2012-11-11|평화수감자들의 소식|

[감옥에서온편지] 전길수 – 20121030

오늘 가족접견을 하였다. 가족만남의 날이라고도 하고, 합동접견이라고 부르는데, 대강당에서 56명의 수감자가 접견실의 가림막 없이 가족과 1시간 반 동안 만날 수 있다. 영치출역자 세 명 [...]

2012-10-30|평화수감자들의 소식|

[감옥에서온편지] 홍이 – 20120924

전없세..ㅋㅋ 안녕요~* 1주..? 2주..? 만에 보내는 편지입니다~ㅋㅋ 다들 보고싶은 거라고 이해해주심 감사... ㅡ.ㅜ 감옥에선 무척이나 지루한 일욜 끝자락.. 저녁밥 먹고 쓰는 중입니당. TV엔 문재인이 [...]

2012-09-24|평화수감자들의 소식|